[남양주] 데이트 코스 추천 한강뷰 이탈리안 레스토랑, 엠키친앤카페
가족모임으로 함께 방문했던 팔당댐 엠키친앤카페. 할머니 할아버지 모시고 외출하는지라 간만에 서울 근교 방문하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봤다가 좋은 식당을 알게 됐다.
<영업시간>
매일 11:20-22:00
주차, 포장, 예약, 단체석,남/녀 화장실 구분
사슴 모양으로 된 간판이 참 인상적이었다. 주말을 맞아 방문했는데 요 근처에 뭔가 분위기 좋고 괜찮은 식당들이 많아 그런지 그렇게 붐비는 편은 아니었다.
여기 세트메뉴가 아주 괜찮았다.
엠키친C셋트 95,900원 2개
(크림빠네 / 마르게리타 / 안심스테이크)
(크림빠네 / 고르곤졸라 / 안심스테이크)
엠키친D셋트 115,000원 1개
(알리오올리오 / 루꼴라피자 / 안심스테이크)
오징어 먹물 리소토 24,000
세트메뉴에는 음료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콜라를 곁들여 먹었다.
인원이 많으니 음식을 더 많이 시켜야지. 스테이크를 먹으러 방문했기 때문에 스테이크도 넉넉하게 피자도 넉넉하게 파스타도 넉넉하게. 먹다 남기자는 마음으로 주문했다.
추가로 주문했던 오징어 먹물 리조또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나는 크림 빠네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오징어 먹물 리조또가 제일 맛있었다. 크리미한 먹물 리조또가 아주 부드러웠고 밥알 씹는 식감도 아주 좋았다.
다 나오니 리버뷰가 아주 확실하게 보인다. 주변을 산책할 수 있는 길이 있었으면 더 금상첨화였겠지만 아쉬운대로 식당 한 바퀴를 도는 것으로 산책을 대신했다. 날이 좋을 땐 야외에서 먹을 수도 있게끔 테라스 자리도 있던 점이 아주 기억에 남는다. 어르신들 모시고 갔기 때문에 혹여나 입맛에 안 맞을까 걱정했는데 메뉴도 다양한 편이라 다들 대체로 만족하셨다는 게 큰 포인트. 게다가 서울에서 크게 멀지도 않고 막히지만 않으면 1시간 이내로 도달할 수 있으니 가족끼리 방문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을듯 했다.